충북학사 졸업생 여러분께 안내해드립니다.
충북학사는 1992년 개원 이후, 4,300여명의 훌륭한 우수 인재를 배출함으로써, 사회 각계 각층에서 각자 본연의 능력과 기량을 발휘하며 지역과 국가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으며 또한, 사회 환경 변화와 미래 수요에 걸맞는 우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본연의 목표를 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해 학사운영 방안을 개선하고 혁신하던 과정 중,2016년 담당직원이 인터넷 사용료를 과다 징수하여 개인적 편취 사실을
확인하고 해당 직원의 징계 조치와 함께 과다 징수된 금액 전액을 회수하게 되었으며 사생들의 편의와 투명하고
합리적인 학사 운영을 위해 인터넷 사용료를 학사 예산으로 지원키로 결정하고 과다 징수된 금액은
전액 환불 조치 중에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료 과다 징수로 인해 사생들에게 혼란과 불편을 주게 된 점에 대해 (재)충북학사 임직원 일동은 해당 졸업생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다시는 불미스런 일이 없도록 노력할 것이며 학사 본연의 목표인 “미래 인재 양성”에 초점을 맞추어
혁신을 거듭해 나가고 특히, “최적의 면학환경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인터넷 사용료 환불에 대한 세부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 대상: 2011. 10. 18 ~ 2016. 06. 30(4년 9개월) 재사생
신청 기간: 2021. 07. 30 까지
반환 방법: 1. 환불 신청 2. 기탁 신청
환불 절차:
① 신청서 제출(온·오프라인 병행)
② 재사기간 및 입금내역 재확인
③ 사실여부 룸메이트 확인(유선 연락 및 증빙자료 등 확인)
④ 반환금 산출 및 지급(연도별 차등)
담당자 문의: 박송미 주임(Tel : 02-579-8652)